고성 금강산 화암사 신선대 성인대

반응형

2021년 9월26일 일요일. 4.6km 2시간 38분 소요.
갔던 길을 다시오는 코스.

점심을 먹고 차량으로 15분 정도 이동.

주차비 3,000원을 카드로 결제하고 화암사 일주문을 지나 두번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로 연일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어, 속초시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4단계로  격상합니다.
이 곳 주차장에 와보니, 승용차나 suv차들이 가족단위로  대부분 많이 왔지만, 요즘에 흔치 않은 관광버스도 와 있네요.

날씨가 움직이기 딱 좋은 곳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주춤거리며 운동하기 힘들지만, 산행은 외부에서 충분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건강을 유지하기 좋은 운동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산에 오르는 사람들 중에는 힘들다고 마스크를 안하거나 턱스크나 목에거는 악세사리로 달고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럼 분들 보면 좋은 곳에서 분위기 망치는 분들 중에 한가지 요인 중이라 인상을 찌푸리게 하내요.
다른 사람들도 힘든  건 매한가지 인데, 서로 조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두절미하고  암튼 산행을 하며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근처에 있는 산행코스라 이 블로그에도 몇개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 동안 사진 사이즈를 16:9로 많이 담아 보았는데요. 오늘은 4:3사이즈로 담아 보았습니다.

신선대 정상에서 둘러 본 풍경입니다.

울산바위가 한 눈에 시원하게 들어옵니다. 바로 앞에는 낙타봉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선대 끝부분에 있는 낙타봉입니다.

멀리 상봉과 신선대가 보이네요.

화암사 입구를 들어서며 바로 앞에 보이는 모습입니다.

금강산 화암사 숲길 트래킹을 하고, 화암사에 구경을 와서 주차장에서 전경을 담아보았습니다.

화암사에서 수바위를 담아 보았습니다.

금강산 화암사 대웅전입니다.

트랭글로 산행거리 시간등이 나온 통계를 올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