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깊어 가는 가을 속초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생중계

728x90
반응형

2020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속초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에게 낭만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린 #유리상자 #나윤권 등 여러 초대가수가 모여 관광객분들께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공연일시 : 2020. 10. 31. 19:00
공연장소 : 속초 엑스포 잔디광장
출연진 : 린, 나윤권, 유리상자 등 초대가수


유의사항 : 입장은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최대인원을 950명으로 제한합니다.

관람시 발열체크 및 전자 및 수기명부 작성,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사계절 관광객이 즐겨 찾는 속초의 중심 관광지이면서 시민의 여가활동 중심지인 청초호를 배경으로 발라드, 성악 등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보컬여신대전'에 출연한 OST 여왕 '린', '보컬의 신'에 출연한 '나윤권', 데뷔 23년 차 듀엣가수 '유리상자'가 초대가수로 나와 깊어가는 가을을 풍성하게 만들 것입니다.

야외 무대로 진행되는 만큼 관람하실때 돗자리,담요, 따뜻한 옷을 챙겨오시면 더욱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풍이 짙어가는 아름다운 가을 밤, 시민과 관광객 모두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내려놓으시고 속초시가 준비한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가 관람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 안내

이번 콘서트, 정말 가고싶지만 사정이 생겨서
현장관람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속초시에서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속초시청 페이스북에서 생중계합니다.

속초시청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reamsokcho/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