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몬스터즈, 인하대와 2차전…'분위기 반전' 홈런에 웃지 못한 사람? (최강야구)

반응형

최강 몬스터즈가 인하대학교와의 2차전에서 특별한 홈런으로 분위기 반전을 맞는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2차전이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는 팀의 첫 2연패를 끊어내고, 더불어 20경기 이후 방출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이번 경기는 무조건 승리로 가져가야 하는 상황이다.

최강 몬스터즈 전원이 그 어느 때보다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우는 가운데, 모두의 속을 뻥 뚫어주는 홈런이 터진다. 치는 순간 본인을 비롯한 모두가 홈런을 확신하고 환호한다. 홈런의 주인공은 "베이스를 도는데 좀 울컥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쉽게 여운이 가시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홈런으로 최강 몬스터즈의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하지만, 단 한 사람만은 웃지 못하는 해프닝도 발생한다. 그는 "나 왜 사냐?"라며 자책과 분노를 번갈아 표출했다는 후문. 과연 그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궁금해진다.

https://im.newspic.kr/SuAM19p

 

최강몬스터즈, 인하대와 2차전…'분위기 반전' 홈런에 웃지 못한 사람? (최강야구)

사진: JTBC 제공 최강 몬스터즈가 인하대학교와의 2차전에서 특별한 홈런으로 분위기 반전을 맞는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

im.newspic.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