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완주 대둔산 케이블카 - 마천대 왕복 산행

728x90
반응형

대둔산 산행
케이블카로 이동 구름다리 삼선계단 마천대로 가는 코스

100대 명산 중의 하나 인 대둔산. 이런 산은 걸어서 등산을 해야 산행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케이블카를 타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처음부터 등산을 하려고 했으나, 거리가 멀어 계획을 변경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갔다 오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케이블카는 약 8분정도 소요가 되어 상류 정류장까지 갈 수 있는데, 케이블카에서 내려 돌밭길에 경사도가 심해 체력소모도 많고 빨리 갈 수 없는 코스였습니다.
천천히 가면서 생각을 해보니, 케이블카를 이용한 것에 대해 선택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게 늘어선 구름다리가 보기만해도 걷고 싶어질 정도로 유혹을 합니다.

 

올려다 보기만 해도 아찔합니다. 위로 올라가다 내려다 보니 다리가 후들 거리더군요. 단디 마음 먹고 올라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구름다리를 지나 와 찍은 사진인데요. 다리 위에서 구경을 하면 앞이 시원하면서도 스릴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머리가 꺽일 것 같이 올려다 보는데도 아찔하면서도 재미가 있네요

 

 

올려가려니 아찔합니다 일방통행으로 올라 갈 수만 있습니다. 한사람이 양손으로 잡고 올라가기 좋은 공간입니다.

 

 

내려다 보는 경치도 멋지네요. 우리나라는 멋진데가 무척 많네요. 언제쯤 달 돌아 볼 수 있을까요! 

 

마천대가 우주 발사체처럼 생겼습니다. 산위에 있는 조형물치고는 쌩뚱 맞는 분위기 지만, 그 자체로도 멋지네요.

 

728x90
반응형